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오늘은 뭐먹지? 2월 23일 짜장밥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~일상밥상입니다^^
아이들의 겨울방학은 왜케 긴가요?
뒤돌아서면 밥시간이 돌아오네요..ㅠㅠ
매번 같은 반찬을 줄 수도 없고..
매일 무엇을 먹을지 고민인 저같은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오늘의 밥상을 올려봅니다^^

저는 짜장밥을 준비했어요~
간편하고 아이들도 잘 먹고~
반찬이 필요하지 않아 자주 해준답니다^^

간단하게 요리과정 설명드릴게요~

첫째, 기름을 두르고 양파, 감자, 당근, 버섯, 고기를 볶습니다.
(집에 있는 야채면 어떤 것이든 넣어도 좋아요~)

기름을 둘러주세요

야채를 넣고 골고루 볶아줍니다.


고기는 뒷다리살을 이용했어요~
마침 마트에서 할인을 하기에 바로 픽!ㅎㅎ


둘째, 짜장분말을 넣어줍니다.

이때, 저는

분말을 물에 풀지 않고 볶아줍니다.

셋째, 물을 넣고 끓여주면 완성입니다.


참 쉽죠?
어제 만든 파김치와 함께 먹었답니다^^

파김치 담그기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~
https://shineyuni.tistory.com/m/2

첫 파김치 담그기 도전기

안녕하세요~ 일상밥상입니다^^ 저의 첫 파김치 담그기 도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. 전참시를 보다보니 파김치가 핫하더라구요~ '못참겠다~' 바로 시장으로 고고! 첫째, 쪽파를 깨끗하게 다듬은 후

shineyuni.tistory.com



여러분도 '오늘 뭐먹지?' 고민 중이시라면 짜장밥 어떠세요?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