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삼겹살데이~

728x90
반응형





안녕하세요~일상밥상입니다^^
3월 3일 삼겹살데이네요~
삼겹살 데이는 돼지를 기르는 농가의 소득을 늘리기 위하여 삼겹살 먹는 날로 정한 것에서 시작했다고 하는데요~
마침 금요일에 삼겹살데이라니~^^
삼겹살에 맥주 한잔~캬~ㅎㅎ
생각만해도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^^
삼겹살데이를 맞아 며칠전에 먹었던 삼겹살 사진 올려보려고 합니다 ㅋ

지글지글~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^^
삼겹살은 조리법 이런거 필요없죠?
굽기만하면 되잖아요~
그런데 왜이렇게 맛있는지..ㅋ
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^^

버섯도 같이 구워주었습니다^^

아삭한 배추와 알싸한 마늘까지 곁들이면 느끼함을 잡아주죠?^^더 많이 먹을 수 있지요..ㅋㅋ
여러분도 오늘은 뭐먹지? 고민중이라면 삼겹살 어떠세요^^







반응형